로그인  사이트맵
 
커뮤니티
고객센터
상담문의
리얼현장
제주여행
문의/상담
회사소개업무내용제휴업체
HOME > 커뮤니티 > 고객센터

13

question <필독> 탁송이용시 보험보장 내용은 어떻게 되나요?

보험보장내용.jpg



고객님, 보험가입내역 직접 확인해보세요.

보통의 고객님들이 가장 많이 물어보시는 질문이 차량사고시 보험적용은 되나요?

보험적용도 안 될 기사님을 보내는 업체는 당연히 없겠죠? 그런 기사님을 보낸다면 혹시나 문제 발생시 업체가 

모든 책임을 떠 않아야되니깐요. (21세기 삼면이 바다고 북쪽으로는 북한이 있는 나라에 어딜 도망가겠습니까?)

이젠 이렇게 물어보세요 "보험보장 내용이 어떻게 되는가요?"

저희는 당당히 말씀드립니다. "자기신체손해 1억, 자기차량손해 5,000만원 입니다."

보통 업체의 경우 자기 신체손해 3,000만원, 자기차량 손해 2,000만원입니다.

사고 발생시 상대편 차는 1억 한도에서 커버가 다 되겠죠? 

하지만 자기차량 손해 2,000만원으로는 쏘나타 대파 처리도 안되는 미미한 보험입니다.

우리 보험이 최고다라고 말씀하지 않겠습니다.

그냥 고객이 직접 비교후 판단해보세요.


*. 개인정보보호 정책상 개인정보는 모두 모자이크 처리되었으며 예약하신 고객님 요구시 

언제든지 보험가역내역서는 팩스로 발송가능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question <일반> 거래명세서 또는 일반 영수증 필요시 어떻게 해야되나요?
거래명세서와 일반영수증은 필요시 언제든지 말씀해주시면

거래명세서의 인증을 위해 대표자직인이 첨부되어 발송됩니다.

저희가 고객님의 팩스로  간단하게 회신해드립니다.
question <일반>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필요시 어떻게 해야되나요?
세금 계산서 필요시 저희쪽에 사업자정보를 팩스(0505-864-7777)나 스마트폰파일로 보내주시면

저희가 국세청홈텍스를 통하여 전자세금계산서로 발행해드립니다.

현금영수증 필요시 간단하게 고객님 인증방식만 알려주시면 저희가 발행해드립니다.

자료 회신 드리는 방법은 팩스, 스마트폰 전송, 메일, 직접등기로 다양하게 보내드리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question <일반> 차량탁송 진행시 주유비는 어떻게되나요?
로드탁송의 경우 탁송요금외 주유비는 별도 청구됩니다.

차량인계전 미리 주유를 해놓으시면 별도 청구액은 없습니다.

단 여건상 연료가 미주유상태이거나 부족할경우는 이동중 고객님께 안내를 드린후 최소한의 주유를 하고

도착지또는 계좌번호 안내후 후불로 청구하고 있습니다.

탁송요금은 고속도로 이용시 통행료 포함 가격입니다.
question <일반> 탁송 이용중 범칙금 발생시 어떻게 처리되나요?
저희 탁송의 가장 장점은 편리함입니다.

2달, 3달전 건이라도 전화한통 주시면 즉시 처리해드립니다.

고객님은 저희 탁송을 보시고 업무를 맡겨주셨기에 기사님에게 확인 및 떠넘기지 않습니다.

내용확인시 즉시 처리되며 그 책임을 기사님한데 묻는건 그 뒤에 해도 괜찮기 때문입니다.

안전하게 최선을 다하지만 사람과 사람이 하는 일이다보니 혹시 실수가 발생하더라도

즉시 처리할수있도록 항시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question <일반> 차량탁송중 사고발생시 어떻게 처리되나요?
저희 탁송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님은 가장 안전한 시스템을 선택하신겁니다.

차량탁송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만약에 있을사고에 대한 처리입니다.

차량탁송에 만전을 기하기 위하여 가장 안전한 탁송기사님(소속기사님)이 배정이됩니다.

탁송 운행중 이용한 차량사고는 탁송차량을 운행하는 기사님의 보험으로 처리됩니다.

저희 탁송은 운영기간 10년동안 단 1건도 무등록/무보험 기사님이 배정된적은 없습니다.

고객님이 염려하시는 만큼 더욱 더 신경쓰도록 하겠습니다.


question <제주도탁송> 하루늦게 도착예정인데 차량 보관가능한가요?
매년 생기는일이지만 기상악화나 기타고객사정으로

고객님이 늦으시는 경우가 간혹 발생하고 있습니다.

제주도에 고객님이 늦게 도착하실경우 저희가 안전하게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비와 보관료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question <제주도탁송> 제주공항에서 차를 받을수 있나요?
제주도탁송  대부분의 고객님은 공항 또는 숙소로 탁송을 원하십니다.

경비절감 및 편의상 제주항으로 직접 나오시는 경우도 있구요.

예약시 공항 도착시간 및 출발시간을 말씀해주시면 게이트나오는 대략적인 시간을 감안하여

저희가 바로 게이트에서 대기 및 픽업가능합니다.

question <제주도탁송> 예약시 입금 및 환불신청은 언제까지 해야되나요?
제주도탁송 이용날짜에 따라 다소 차이가 있습니다.

시간여유가 없는 탁송건은 선적자리 확보에 따라 당일 예약시 바로 입금을 받고 있습니다.

예약일정이 많이 남은건의 경우 보통 7~ 15일 입금기간을 잡아 드립니다.


사람과 사람이 하는일이다보니 일정변경이 충분히 발생할수있기에 환불도 항시 가능하도록 준비하고 있습니다. 


일반탁송도 불가피하게 일정변경 및 일정취소가 발생하게 되더라도

일정변경이 항시 가능하며 일정취소시에도 환불수수료가 1%라도 발생하지 않습니다.



question <일반> 카드결제를 이용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되나요?
결제는 현금결제 및 카드결제 가능합니다.

카드결제는 (카드번호/유효기간/고객명)을 알려주시면

고객님이 원하시는 팩스번호 또는 메일주소 알려주시면 영수증도 바로 발송됩니다.